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카드와 관련하여 할 수 있는 일

카테고리 없음

by 백마탄환자망겜 2020. 6. 2. 17:32

본문


신용카드와 관련하여 할 수 있는 일



전 세계 사람들은 신용을 쌓고 재정을 관리하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한다.


신용카드로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해서 당신은 교육을 받은 선택을 한다.


당신은 이 글의 기본 정보를 읽은 후에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고 신용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두 개의 신용카드 계좌를 언제든지 열어두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특히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는 경우에 신용 점수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세 개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항상 미세한 인쇄물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전 승인된 카드를 내놓는 제안을 받거나 판매원이 당신에게 카드를 받는 것을 도와준다면, 당신이 관련된 모든 세부사항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어떤 이자율과 지급 일정을 다룰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하며, 유예기간을 알고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신용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특정한 상황에서 빚을 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특권을 남용하고 그들이 감당할 수 없는 지불에 휘말린다.


이상적으로는 매달 잔액을 전액 상환해야 한다.


매달 잔액을 전액 지불하면 신용점수가 향상될 것이다.




프리미엄 신용카드 가입시 연회비를 재확인한다.


카드가 얼마나 독점적인지에 따라, 백금이나 블랙카드는 100달러에서 1000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카드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수수료가 낮거나 없는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연체료를 피하고 싶은 것처럼, 한도 초과에 따른 수수료도 반드시 피해야 한다.


두 가지 모두 수수료가 비싸고, 한도를 넘어서면 당신의 주머니 사정이나 신용 점수 모두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신용카드의 한도를 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라.




신용카드가 만기가 되면 모두 지불하십시오.


신용카드 명세서에 기재된 납기일을 무시하면 거액의 수수료를 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행동에 관여한다면 당신은 또한 향후 구매에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신용카드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약관을 읽고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높은 비율을 발견하는 것은 가능하다.


모든 정책에 대해 명확하게 알기 위해 전체 계약 조건 팜플렛을 읽어 보십시오.




카드를 받는 즉시 서명하십시오.


뒷면의 서명은 고객의 서명이 카드의 서명과 일치하는지 출납원이 확인하기 때문에 부정 구매에 대한 보호를 제공한다.




결론적으로 신용을 쌓고 재정을 통제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많이 얻는다.


개별 카드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사람들이 교육받은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카드사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매우 유리할 수 있다.